청음이지 - Easy Ear

FAQ

Easy ear 마일리지는 청음 콘텐츠 결제 시 5%가 적립됩니다.

마일리지는 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사용가능하며, 5000 포인트 이상일 때부터 1000 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. 단, 이 경우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능 합니다. (ex. 8,900 포인트일 경우 8,000 포인트 사용 가능)

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 하신 뒤 환불하시는 경우, EASY EAR 환불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 마일리지까지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
*마일리지는 양도 불가능합니다.

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페이지의 ‘ID 혹은 비밀번호 찾기’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비밀번호 분실시 인증 메일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지정한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보내드립니다.

단, E-Mail 주소가 변경되거나 잊으셔서 본인인증이 어려운 경우에는 Easy ear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로그인 후 페이지 오른쪽 상단 ‘내정보’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.

Easy ear의 회원가입은 사이트 오른쪽 중앙 로그인 박스 안 신규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Easy ear는 Face book을 연동하여 간편한 가입이 가능합니다.

1. 신용카드 결제
2. 실시간 계좌 이체(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)
3. 무통장 입금
4. 마일리지 결제

위 세 가지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
네. 무통장 입금 기한은 결제일로부터 3일입니다.
정해진 기한 내에 입금하셔야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.

*무통장 입금 후, 카카오톡 ID 'EASY EAR'로 연락 주시면 10분 이내에 문제가 오픈됩니다.

Easy ear의 콘텐츠 특성상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다만, 단 하나의 문제도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확인 후 환불 혹은 교환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결제가 잘못 이루어질 경우 (이중결제 혹은 지불 되었으나 문제 이용이 불가능 할 경우)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하여 드립니다.

Easy ear 콘텐츠 특성상 문제 오픈 후 바로 정답 공개가 가능하다는 단점이 따르는 관계로 단계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단, 프로그램 오류에 의한 문제 발생인 경우에는 수정해 드립니다.
[고객센터]-[문의사항]을 통해 문의를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-4410-4554 번호 혹은 카카오톡 'EASY EAR'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, 오류 답안을 발견하실 경우 easyear@easyear.co.kr 혹은 카카오톡 'EASY EAR'로 신고 부탁드립니다.
신고 시, 오류 문제의 정확한 레벨과 시작 마디 수 등 기억에 남는 부분을 상세히 보내주시면 더욱 빠르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확인 후, 신속히 중복답안 및 오류를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
*신고해주시는 분들에게는 마일리지 2,000 포인트를 제공해 드립니다.

플레이어가 재생되지 않을 경우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를 실행하여 권장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플레이어 재생에 관련한 글을 읽어 보시고 설정 사항 변경 부탁드립니다.